연정훈 한가인 부부 짠한형 출연 장모님 비하인드 스토리 9/30




연정훈 한가인 부부가 ‘짠한형’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여 솔직하고 유쾌한 토크를 나눴습니다. 이들의 출연 내용을 바탕으로 블로그 포스트를 작성해보겠습니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알려진 연정훈과 한가인이 ‘짠한형’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결혼 생활의 비하인드를 공개했습니다. 이들의 솔직하고 유쾌한 토크는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장모님 미모 극찬하는 연정훈 한가인

이날 방송에서 가장 눈길을 끈 것은 연정훈의 장모님 사랑이었습니다. 연정훈은 “장모님이 더 미인”이라며 한가인보다 장모님의 미모를 더 높이 평가했습니다. 이에 한가인은 “그래서 엄마가 보기에 내가 하찮게 보일 수도 있다”고 담담하게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가인 가족 vs 연정훈 가족




한가인은 자신의 가족과 연정훈의 가족 성향을 비교하며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한가인의 가족은 모두 ‘T’ 성향인 반면, 연정훈의 가족은 ‘F’ 성향으로 화기애애하다고 합니다. 특히 한가인의 어머니에 대해 “팩트 폭격을 한다”며, “너 스스로 예쁘다고 생각하냐, 그 정도 아니”라고 직설적으로 말씀하신다고 털어놨습니다.

부부간의 애정 표현

연정훈과 한가인은 서로를 부르는 애칭에 대해서도 공개했습니다. 현재 휴대폰에 저장된 서로의 애칭은 ‘풀멍이’와 ‘토깽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매번 다른 애칭으로 서로를 부른다고 하여 여전히 달달한 신혼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셋째 계획?

많은 팬들이 궁금해하는 셋째 계획에 대해서도 언급이 있었습니다. 연정훈은 “아내가 둘째 때 너무 힘들어서 건강이 걱정된다”고 말했고, 한가인은 “셋째는 기권하겠다. 이제 막 날라리가 됐는데 또 6년을 갇힐 수 없다”고 유쾌하게 답했습니다.

부부싸움 해결법

한가인은 부부싸움에 대해 “아이들 있을 때 큰소리 내는 걸 병적으로 싫어한다”며 자신만의 해결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화가 나면 입을 다물고 있다가 나중에 연정훈을 불러 대화를 나눈다고 합니다. 이에 연정훈은 “납작 엎드려서 ‘여보 왜 그러세요’하고 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이번 ‘짠한형’ 출연을 통해 연정훈과 한가인 부부의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연정훈의 장모님 사랑과 한가인의 털털한 매력이 돋보였던 방송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이 부부의 행복한 모습을 계속해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함께 보면 좋을 블로그를 소개해드립니다.❗❗